안전삼각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빤슈런 조회 16회 작성일 2021-12-05 18:18:17 댓글 0

본문

8923회. 고속도로에서 사고 발생! 2차 사고를 막기 위한 최선의 방법은?

(삼각대 설치하다 죽습니다

현장에서 삼각대 설치하려다가 죽습니다.
밝은 후레쉬 준비해서 신호!

사고나고 차량을 움직일 수 있으면 갓길로 빼고 그곳에 삼각대 설치.
중요한 물건 꺼내려다 죽습니다

시동이 걸리지 않으면 바로 탈출할 것.


쭌,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영상, traffic accident, car accident, dash cam, black box)
파도v : 현직 딜러입니다. 고객분께 차설명 드릴때, 한변호사님 말씀하신것과 똑같이 고객분께 안내해드리고 있었는데 정답이였군요ㅎㅎ
jun Xhd : 변호사님 진짜 좋은 말씀 해 주셨네요.
고속도로등에서 2차 사고로 많이 죽죠.
전에는 사고 응급조치 하러 간분도 죽는 어처구니 없는 경우까지 있었죠.
사고 차량에서 사람 꺼내 살린것도 사람 구한 거지만 변호사님 말씀으로 많은 사람 구할겁니다.
JIN YOUNG JUNG : 변호사님, 말씀이 100% 정답입니다. 자동차 운전하는 운전자 및 가족분들도 꼭 이 영상 보셔야 합니다. 밤에는 아주 위험하기에 영상 잘보고 꼭 기억하여 다음에 활용하셔야 합니다.
갓바위 : 역시 변호사님!!!..매일 고속도로 운행하는 트럭 운전자입니다 저도 성능좋은 후레쉬 가지고 다니는데 가끔 유용하게 사용 중입니다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lise Lotus : 참고로 말씀드리면 경광봉이나 안전장비는 최소 1년에 한번씩은 꺼내서 점검해야 합니다. 트렁크에 경광봉 몇년씩 묵혀놓으면 건전지 방전되거나 액이 흘러서 고장나서 결정적인 순간에 작동 안하는 경우 있습니다. 그리고 갓길로 피신하고 차내에 계시는 경우 있는데... 그거 엄청 위험합니다. 재빨리 가드레일 밖으로 피신해서 위험신호 보내는게 제일 안전합니다.

특허 안전삼각대 아세요?

#경상남도 #김해시 #(주)한국토탈안전시스템 #중장년창업기술센터 #중소기업비지니스센터
좋아요~ 구독~ 부탁드려요^^
이번 스타트기업 초대석은 (주)한국토탈안전시스템입니다.

안전 삼각대로 특허를 받은 상품인데요~

기존의 차량 밖에 설치하던걸 자석이 내장되어 차 지붕에 바로 부착되어 앞뒤 차량이 다 보일 수 있는점과 버튼 하나로 112와 보험사에 바로 연결되는 부분이라 당황하지 않고 설치 가능해서 여성인 저도 시연해 보았습니다~^^

현제품은 시제품이며 시장에 나오게 되면 다시 영상 찍어 올려보겠습니다.

지역홍보유튜버 홍보영상 문의
똑손 lucky8226
새시TV : 꼭 필요한 제품을 만드셨네요!
대단하세요
LOVE K : 사용하기 좋은제품이네요.
손잡이가 있는것 보니 들고 전자신호봉으로 사용할수있는것 같습니다.
여러모로 구비해놓은면 활용도 높을것 같네요^^*

연출연기 잘봤다구요 ㅋㅋㅋ
지식이야기Korea Story : 아이디어 상품 성공을기원합니다 똑손님도 성공할수있도록 응원합니다
도도패밀리 : 아이디어 개발 상품이네요 좋은 제품 계속 발전되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애견웹드라마 원어나더 : 좋은 제품 소개 감사해요. 저도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현실과 동떨어진 '삼각대 규정' ..."바꿔야" / YTN

[앵커]
고속도로에서 사고가 났을 때 2차 사고 방지를 위해 낮에는 차량 뒤 100m, 밤에는 200m 뒤에 삼각대와 불꽃신호기 등을 반드시 설치하도록 한 규정이 있는데요.

지금과는 교통 상황이 판이하게 다른 33년 전에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현실과 너무 맞지 않아 이젠 바꿔야한다는 목소가 커지고 있습니다.

황보연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평일 오후 중부고속도로 동서울톨게이트 부근.

취재진이 차량 뒤 100미터 지점에 삼각대를 설치하는 실험을 해봤습니다.

갓길에 차를 세우고 삼각대를 꺼내 듭니다.

바로 한 발 짝 옆에서 시속 100킬로미터 이상을 달리는 차량들을 조심스럽게 살피며 설치를 마친 시간은 1분 45초

같은 시간 동안 지나간 차량은 모두 113대입니다.

어려움은 없을까?

[취재진]
"(갓길이) 생각보다 너무 좁고 큰 차 트럭 같은 경우에는 부딪칠 것 같고 무서웠어요."

야간 규정 즉 차량 뒤 100미터 지점에 삼각대, 200미터 지점에 불꽃신호기를 설치하는 실험도 해봤습니다.

취재진이 고속도로 불꽃신호기를 실제 사용하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사고 위험이 높아 실험은 고속도로 본선 바로 옆 진입로를 선택했습니다.

우선 차에서 내려 삼각대와 불꽃신호기를 찾아 들고 보통 걸음으로 차 뒤쪽으로 걸어갑니다.

100미터 지점에 삼각대를 설치하고 200미터 지점에서 불꽃신호기 설치를 시도합니다.

어두운 조명 아래 포장지에 적힌 사용방법을 읽어 보고 점화에 나섰습니다.

라이터가 따로 필요하진 않지만 사용방법이 서툴러 불을 붙이기가 쉽진 않아 보입니다.

몸통에 붙은 철사를 구부려 도로에 세우는 작업도 만만치 않습니다.

설치 완료까지 걸린 시간은 4분 20초.

실제 상황이라면 이 시간 동안 설치하는 차로나 바로 인근 차로에 다른 차들이 무서운 속도로 지나갈 개연성이 높습니다.

[취재진]
(실제상황이라면?)
"겁났습니다. 만약 실제 더 어두운 데였으면 진짜 겁나서 설치를 못 했을 것 같아요."

삼각대나 불꽃신호기 등을 설치하도록 한 가장 중요한 이유는 바로 2차사고를 막기 위한 것.

그렇다면 효과는 어떨까?

고속도로 전방에 사고가 나 있거나 물건이 떨어져 차량이 멈춰있는 상황을 설정한 시뮬레이션 실험을 했습니다.

낮과 밤에 시속 100킬로미터 정도 속도로 달리다 이런 상황을 보고 브... (중략)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508281847458128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아슬란자라 : 5년이 지났는데 지금도 2차사고 많이 납니다. 지금은 어떻게됬나요? 해마다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하고 있는데 아직도 고쳐지지 않았다면 교통관련 공무원들은 모두 무능한겁니다.
정소리 : 왜 소비자가 위험을 부담하냐고삼각대는 낮아서 잘 보이지도 않는다.트렁크를 열고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표시되는 장치를 법적으로 마련해라..
True covenant : 일단 바로 뒤에 설치해서 달리는 차량이 보이게 해 주고 그 다음에 달리는 차량들을 조심하면서 2백미터 뒤로 가서 또 하나를 더 설치하면 가장 좋을 듯.
J J : 5년이지났지만 다시보니 불꽃신호기실험 설치하는방식이 ㅋㅋㅋ ㅂㅅ같네요...저걸누가 사고지점 200미터까지 가서터트리냐 트렁크에서 빼서 터트리고 이동해야지ㅋㅋㅋ
Alex W : 대책 마련 해주세요 필기시험 공부하다 경악했음요

... 

#안전삼각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98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j2catholic.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