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형비행기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복떡빵 조회 64회 작성일 2021-12-06 10:18:59 댓글 0

본문

진짜같은 놀라운 RC비행기들!

잼있고 신나는 영상 제작!
황창욱 : 수직 상승 쩐다 ㄷㄷ
AD COMEDIES : 진짜 바바티비 댓글덕에 처음플레이스토어에가서 깔았는데 신세계 열림 ㄳ
YILMAZ MEDYA : ㅅL고Γ티ŀ비 수위 진짜 ㅁㅊㄷ 너무높아서 존슨이 막 성내고있다 내 존슨 책임져
전차 스토리 : 21초에 나온 비행기는 독일 원더랜드에 있는 모형 입니다 아래 막대로 해나서 나는거에요
지극히 평범한건&밀 덕후 : 와......타고 날아도 됄듯...

비행기 모형 소개

박주성

프로펠러 없이 나는 '미래형' 비행기 개발 / YTN 사이언스

[앵커]
제트엔진이나 프로펠러 없이 스스로 바람을 일으켜 날아가는 비행기가 개발됐습니다.

소음이 전혀 나지 않고 온실가스도 배출하지 않아 미래형 비행기로 자리 잡을지 주목됩니다.

최소라 기자입니다.

[기자]
폭 5m, 무게가 2.5㎏인 비행기가 완만한 선을 그리며 날아갑니다.

프로펠러나 엔진이 없는 간단한 구조의 이 비행기는 12초 동안 60m를 나는 데 성공했습니다.

백여 년 전 개발된 세계 최초 비행기의 첫 비행시간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엔진도 없이 비행기가 날 수 있는 건 스스로 일으킨 '이온 바람' 덕분입니다.

먼저 비행기 날개 밑에 있는 플러스 전선이 주변 공기의 전자를 뺏어 '이온' 공기를 만듭니다.

그러면 플러스 전하를 띤 '이온' 공기가 뒤에 있는 마이너스 전선을 향해 빠르게 이동하면서 바람을 일으키는 원리입니다.

[스티븐 바레트 / 매사추세츠공대 교수 : 아직은 고도에 따라 급격하게 변하는 전압의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하지만 추진력을 강화하면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이론적으로 확인했습니다.]

이온 바람 비행기는 시속 17km의 속도로 지상 50cm 높이로 나는 데 그쳤습니다.

연구팀은 또 이온 바람의 추진력에도 한계가 있을 수 있어 사람들이 타는 비행기가 아닌 교통 감시하고 대기를 측정하는 드론으로 개발할 예정입니다.

특히 이온 바람 비행기는 택배용 드론의 문제로 꼽히는 소음이 발생하지 않아 미래형 친환경 비행기나 드론으로 각광받을 전망입니다.

YTN사이언스 최소라입니다.

[YTN 사이언스 기사원문] http://science.ytn.co.kr/program/program_view.php?s_mcd=0082\u0026s_hcd=\u0026key=201811231122184517
Robin Sin : 흥미롭네요...이런기술이 나중에 영화에서나 보는 날아다니는 비행체를 만드는것이 아닐지..?
이강용 : 정말 대단한 사람 박수받을 만한 발명품 갓군그래 좀더 노력하여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Orange Juice : 시도 자체가 훌륭한듯.
새로운 엔진, 새로운 연료를 만들고자할때
아예 그것들이 필요 없어지게 시도했다는것 자체가 이미
훌륭한거임.
물론 더 좋은 방법은 충분히 생길 수 있겠지만..
Jongsang Kim : 와 이래서 다차원적인 사고방식이 진짜 중요한거 같다 대전체고 정전기 유도고 다 초등학교 5학년 과학시간 때나 배우는데 그걸 이렇게 창의적으로 발상해서 개발했다는게 소름돋네 ㄷㄷ..
마스크보이 : 이기술이 머어어어어어언 미래 1인 비행 시대를 오게 할거라는거에 내 유투버 생활을 걸겠엉~~~

... 

#모형비행기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98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j2catholic.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