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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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공일이 조회 2회 작성일 2021-04-10 23:17:3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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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슈기의 cs업무,콜센터,쇼핑몰업무 vlog

안녕하세요~ 돌아온 지슈기 입니다~ㅋㅋ
오늘의 영상은 제가 그전에 일했던 cs업무 영상 입니당~
즐감 부탁드릴께요~ㅎ

콜센터 상담원의 기막힌 현실을 알려드립니다 1부

01:28 콜센터 부서별 업무의 난이도
01:59 돈은 어디가 제일 많이줘요?
02:07 교육은 얼마나 받아요? 교육비는 나오나요?
02:20 교육만 받고 그만둬도 돈이 나와요?
02:36 교육만 받고 그만두는 사람들도 많나요?
02:52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03:17 실적이 없으면 어떻게돼요?
03:36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의 급여차이
04:21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근무환경차이
05:00 “콜을 녹음해서 듣고 평가를 해요”
05:24 “공감표현을 해줘야 돼요”
05:45 전화를 걸면 고객정보가 어디까지가 떠요?
06:23 하루에 얼마나 전화를 해요?
06:57 전화를 많이 할수록 돈을 많이받나요?
07:04 콜센터상담원의 꼼수
07:30 “화장실을 하루 두 번갈 수 있어요”
08:11 “센터장이 매니저를 때리는 걸 봤어요”
08:40 “콜 땡기라고 엄청 소리를 질러요”
09:25 어떤 성과를 내야되는거에요? (완결률)
09:51 “1분30초 이상 전화를 하면 불이익을 받아요”
10:41 대출한번 가입시키면 얼마받아요?

인터뷰이 개인의 의견일 뿐 전체를 대변하진 않습니다.
직업의 모든 것은 있는 그대로의 현실을 전합니다.
선생님이 악플을 달면 제가 현실을 전하기 힘들어집니다.
건전한 댓글문화 우리 함께 만들어요.

CS강사 박강사의 전화응대교육 : 상황별 고객응대 전화예절

#전화응대 #비대면커뮤니케이션 #직장예절

입사후 가장 많이 하는 업무
모두가 해야 하지만 아무나 잘할 수 없는 업무
특히나 오로지 음성으로만 서비스 품질을 판단하고
예측이 불가해 어려운 업무 바로 전화응대입니다.
모든 업무 과정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필수적이 요소지만
마땅이 교육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CS강사 박강사의 전화응대기법 '정신공감'교육

00:55 - 전화응대 행동포인트
01:27 - 전화응대 5단계 과정
01:57 - 초기대응 신속한 전화수신
02:39 - 전황응대 양해멘트
03:11 - 전화응대 첫인사 방법
04:00 - 환대하는 음성연출 기법
06:20 - 용건확인 방법
06:37 - 잘못 걸려온 전화 수신방법
07:02 - 타부서로 이관해주는 방법
07:23 - 다른동료에게 전화를 연결하는 경우
07:58 - 부재중임을 알리는 경우
08:28 - 전화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09:18 - 전화 상담 품질을 높이는 방법
10:06 - 잘 모르는 내용의 문의가 있는 경우
10:21 - 고객이 위치를 묻는 경우
11:30 - 전화종료 전 꼭 필요한 추가문의사항 확인
12:52 - 전화 종료 끝인사 방법


WYP교육컨설팅 박강사 인스타그램 : wyp_ed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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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업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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