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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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삼세판 조회 8회 작성일 2021-01-26 11:28:4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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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가 한국에서 비싼 이유

콜라 가격의 공론화가 필요하다는 글과 함께 올라온 이 사진은 일본에서 판매되는 것으로 보이는 콜라를 찍은 것이다.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는 코카콜라 1.5L 가격은 125엔. 한화로 치면 1300원 정도로, 우리나라 콜라 한 캔과 비슷한 가격이다. 그렇다 한국은 콜라도 비싸다. 이쯤 되면 한국 마트에서 싼 식료품이 있는 건가 하는 의문이 들 정도인데. 유튜브 댓글로 “한국은 왜 콜라 가격도 비싼 건지 알아봐 달라”는 의뢰가 들어와 취재해봤다.

#한국콜라값 #궁금증 #취재대행소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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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계에서 한국의 코카콜라가 가장 비싼이유

코카콜라 가격이 한국이 다소 비싸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블로그등에서 내용을 가져가실때 반드시 영상링크를 상단에 해주셔야 합니다.

코카콜라 업소용과 가정판매용 맛과 성분이 정말 다를까?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1등 주식리딩 증권자문역 뚝심
●뚝심블로그: https://blog.naver.com/ttukssim_tv
●오늘 영상이 많은 도움 되셨나요?? 구독 부탁드립니다.

배달 음식을 시켜 먹을 때 필수품! 탄산음료이다.
배달음식 시킬 때 서비스 음료들은 시판용과 라벨디자인이 다른 것을 알 수있다.

●일반적으로 시판되는 코카콜라와 업소용은 성분이 다를까?

결론적으로 둘 다 성분은 동일하다. 또한 맛도 동일하다.

업소용과 시판용은 같은 생산라인에서 만들어지는 같은 제품이다.

●다른점은 무엇인가?

업소용 콜라는 1.25L, 일반 판매점은 1.5L, 대형마트 판매점은 1.8L 로
용량에 있어서는 차이점이 있다.

●업소용 코카콜라는 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까?

업소주인들은 보통 음료를 선택 할 때 브랜드보다 가격을 중요시 여긴다.
음료회사는 업소에 공급을 하기 위해 가격경쟁을 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그러나 마트에서는 소비자들은 가격보다 브랜드와 맛을 더 중요시 여긴다.
따라서 마트는 다양한 재품을 구비해야 하므로 업소용보다 이윤을 더 붙일 수 밖에 없다.


●업소용 콜라를 마트에서 판매하면 불법일까?


정답은 NO이다. 현행법에 따르면,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업소용 라벨은 음료회사들의 필요에 의해 만들어진 것으로 법적으로는 문제가 없다.

다만, 음료브랜드 정책을 위반 한것 이기에 유통사에서 해당 점포에 대해서 자사 제품을 공급하지 않는다고 한다.


배달음식중에 펩시콜라가 많은 이유도 가격이 더 저렴하기 때문이다.

우리나라 콜라 시장의 규모는 약 9,000억원이다.
이중 코카콜라의 점유율은 90%, 펩시가 9%정도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업소용까지 포함할 경우 펩시콜라의 점유율은 15%나 상승한다. 실제로 업소용 콜라는 펩시콜라가 대부분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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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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