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가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트로이목마 조회 4회 작성일 2021-06-15 07:18:13 댓글 0

본문

(SUB)남친과 직접써보는 가발하울!!(역대급가발 발견함)


http://www.instargram.com/so_tweety



#가발하울 #트위티가발 #트위티




본 영상은 유료 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__


상의_ 오프라인 구매
립_ 정샘물 립프래션 라이블리 로즈
렌즈_ 클라렌 수지그레이

__


_처음 착용한 보라색가발 (first-time violet wig)
매그미 미러미러 롱 웨이브 마린 바이올렛
MAG.ME mirror mirror long wave marine violet
88400krw


__


_리네아스토리아 (LINEA-STORIA)

1)
엔젤스 플러피 차이티 라떼 푸딩
angel’s fluffy chai tea latte pudding
131800krw

2)
엔젤스 청순 롱 마론초코브라운
angelus innocente long marron coco brown
119800krw


__


_매그미 (MAG.ME)

1)
마이 하니 보브 블론드
my honey bob blonde
84200krw

2)
미스틱 스트레이트 선샤인브라운
mystic straight sunshine brown
88400krw


__


_핑크에이지 (pinkage)

레이어드 루즈C컬펌 그라데이션 초코카키브라운
layered loose c curl perm gradation choco kaki brown
165000krw
EUNOIA KIM : 처음에 연보라머리 ㅠㅠㅠㅠ 요정같자나여 ㅠㅠㅠㅠ
하이할로 : 연보라 가발은 어디껄까요? 너무 이뻐요융 ㅜ
Hikma Hikma : I want those wigs soooo bad❤️
Moon you : 마지막 가발 엄첨 예뻐요 ㅠㅠ
튜울립 : 핑크에이지 미쳤어요 ㅜㅜ 완전,, 쓰자마자 만화 찢고 나온 거 같이 이목구비 확 화려해 보여요♥

[혈액암 4기] 항암탈모 과정+삭발 그리고 예쁜 가발쓰고 데이트하기

안녕하세요, 린후아빠입니다.

린후엄마는 항암 2차 치료후 일주일이 지나면서 두피에 극심한 통증이 생기면서 탈모가 시작 되었습니다. 정수리쪽 부터 부분적으로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자고 일어나면 빗질이 안될 정도로 많이 빠지더라구요ㅜㅜ 탈모가 약하게 오는분들도 계셔서 기대를 조금 걸어봤는데 역시나 탈모 부작용은 피할 수는 없었습니다... 이후 4~5일이 지났을까요.. 이제는 모자를 쓰지 않으면 윗머리가 보일 정도로 많이 빠졌습니다. 얼른 인터넷으로 15만원짜리 예쁜 가발을 먼저 구입하고 삭발을 시켜줬습니다. 다행히 손재주가 있어 제가 직접 삭발을 해주고 가발 손질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하이모에 가서 항암 가발을 맞추었고 그 과정도 영상에 담았습니다.참고로 저희는 박준 뷰티랩과 하이모를 비교해 보았는데 하이모가 낫겠다싶어 선택하였지만 현재까지 그 선택은 실패입니다...ㅜㅜ 하이모...하... 이모~

관련 질문은 댓글로 부담없이 남겨주시면 아시는대로 남겨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김안토니오 : 나를 보는것 같네요
저는 첨부터 항암받기전에 미용실가서 머리 삭발하고 갔어요
항암1차하고~없는
삭발된 머리 뿌리가
다 빠지더라구요~
많이 힘들었죠
근데 위암6년 지났고
유방암 올해5년되네요
모든 치료가 끝나고
2주에 한번씩 여행다녔어요~
모든것 다 잊어버리고
짝꿍이랑 여행도 많이다니세요~~그리고 기운내세요 꼭~~
comm wig : 인모 부분가발, 통가발은 거품이 너무 많이 끼어있죠ㅜ 그만큼 불투명한 시장이라서 정보공유가 시급해요!
올바른 가발 시장을 만들어가기 위해 소비자가 똑똑해져야 합니다!! 그래서 가발 정보를 공유하는 오픈채팅방을 만들었어요 :) 업체 광고 전혀 없는 클린한 오픈채팅방이니까 오셔서 무엇이든 물어봐주시고 정보도 공유해요~ 순수히 공익을 위한 오픈채팅입니다!
https://open.kakao.com/o/ge18eGOc
jh k : 안타깝지만 말기암환자들이나 암걸렸다가 완치된환자들은 재발가능성이많으니까 오래살려면 건강한사람들이 누리는 먹는욕심 편안하고 재밌는삶은 포기하고 지리산같은 깊은 산골짜기에들어가서 매일 매일 맑은공기마시면서 등산하고 약초뿌리깨먹으면서 살아야함 잡곡밥과 나물 야채로 소식하고 가끔가다가 한번씩 등푸른생선이나 소고기를 조금씩먹어야함 평생 산귀신 자연인으로살아야함
김대경 목사 치유 기도 : 초자연적인 기적입니다!!
임파선과 위, 뇌로 전이된 불치병 췌장암이 나았습니다.
저는 경기도 화성시 반월동에 위치한 대한 예수교 장로회
합동 교단의 신영통 사랑제일교회 김대경 목사입니다.
제가 무서운 췌장암에 걸렸습니다.
어느 날 새벽 갑자기 쓰러져 서울 S병원에 실려갔습니다.
의사들이 장례준비를 하라고 하더군요.
이미 암세포가 임파선과 위, 뇌로 전이되어
더 이상 살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허망하게 사망선고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저에게 치유의 기적을 베풀어 주셨습니다.
간절한 요청으로 다시 한 번 MRI검사, CT검사, 척수검사,
방사선검사, 혈액종양검사 등 정밀검사를 하게 되었는데
암세포가 완전히 사라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의사들이 이럴 리가 없다고 하며 기적이라고 하더군요.
저는 의사가 명령한 36회의 방사선 치료도 포기했습니다.
그러나 의학적으로 불가능한 치유역사가 나타났습니다.
오직 전능하신 하나님의 은혜로 암을 고침 받았습니다.
질병 치유 중보기도의 은사도 받았습니다.
제 간증을 유튜브에 올려 살아계신 하나님의 능력을 증거합니다.
전 세계에 이 사실이 전파되도록 한국어와 영어로 된
간증문을 2분 내의 짧은 간증으로 요약했습니다.
너무나 감사 감격하여 댓글란을 통해
여러분들께 제가 체험한 간증을 알려 드립니다.
분명히 창조주 하나님은 살아계시고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십니다.
이 영상을 보시고 지인들과 공유하셔서
살 수 있는 길을 알려주십시오.
질병 치유를 원하시는 분은 유튜브 채널
<김대경 목사 치유 기도>에 들어오셔서
댓글란에 기도 제목을 올려주시면
매주일 오후 4시에 기도해 드리겠습니다.
지구촌에서 영어를 사용하시는 분은
영어 기도 제목도 좋습니다.

건강하게 오래 사시다가 꼭 천국에서 만나 뵙기를
소망합니다.


(유튜브 검색어 : 췌장암 치유간증)
(Youtube search : Pancreatic Cancer Healing Testimony)

(치유 간증 유튜브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40umFI1kNmM

(김대경 목사 치유 기도)


(흥왕교회 치유 간증 집회)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3292347897527125&id=100002558412409

※치유 기도는 댓글로 신청하시면
20분 내외로 순서를 따라 기도해 드리겠습니다.
기도 제목과 함께 이름을 써 주십시오.
한 분 한 분 호명하며 기도해 드립니다.
굳이 이름 밝히는 것을 원하지 않으시는 분은
무명으로 기도하겠습니다.
요청에 따라 한 번 기도를 받으신 분도
계속 신청을 하시면 2회에 한하여
기도를 해 드립니다.
총 3회가 되겠습니다.
댓글 처음에 올려놓은 치유 간증문과
유튜브 영상을 보시고 치유의 믿음으로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주일 오후 4시에 매주 1회 진행합니다..
매일 새벽에 1주일 간 기도하겠습니다.
기도 제목은 금요일까지 받습니다..
치유는 하나님께서 하십니다..
유투브 : 거참 하나줄수도있지 거따대고 부모교육 운운하네 그럴검 찾아가서 화풀지그랫어요

가발집 사장님 데려다가 티 안나게 쓰는 법 털어봄

회사원입니다! 요새 영상에서 가발 진짜 많이 쓰는데요,
가발 쓴 제 모습을 보고 여러분이 달아준 댓글이 "언니 헤어라인 시술 하셨어요?"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획대로...쿠쿠쿸....

어마어마하게 자연스러운 가발을 만드는 가발브랜드,
MAG.ME 매그미 사장님을 출연료(소고기) 드리고 모셔왔습니다!
가발 자연스럽게 쓰고 손질하는 법 여기서 다 알랴드림!!

100% 한국자본! 매그미 가발 구경해 보세요 : http://themag.me/

*****************************

★★★follow me★★★
일상채널 회사원B : https://www.youtube.com/channel/UCKitX3MzbFuVJHoRiYQwEpw
Instagram : http://instagram.com/calarygirl_a
bubble T. : 8:30 에서 이영애씨가 보인다면 왕부담이시라고 하시려나요. 이 영상보니 넣어놨던 가발 다시 한번 꺼내봐야겠어요. ㅎㅎ 봤던 영상인데도 볼 때마다 색다른게 회사원님 영상의 특징입니다.
박세리 : 사장님 숏컷 진짜 잘어울림 진짜 나도 저런 숏컷 잘어울렸으면ㅠㅠ
이하늘 : 회사원님이 사용하신 가발 제품명이 뭔가요?
김소영 : 가발 사고 싶은 생각 처음들게 만들었다....... 사장님이 너무 예쁘잖아.... 하나 사야겠어 ..
최윤지 : 이거 보고 멜로우 질렀습니다 ㅎㅎㅎㅎㅎ

... 

#예쁜가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j2catholic.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