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뽄구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알감자 조회 4회 작성일 2021-11-27 22:16:41 댓글 0

본문

일본패션에 빠진 이유는?? / 도베르만이 생각하는 빈티지? / 일본 패션 정보 꿀팁 [도베르만]

드롭도쿄
http://droptokyo.com/

스타일아레나
http://www.style-arena.jp/ko/

하입비스트
https://hypebeast.kr/

----------------------------------------------------------------

도베르만의 데일리 룩이 궁금하다면???
인스타그램 - @dobermann_1990

☆오늘 영상이 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도베르만의노빠꾸라이프 : 여러분 미안해요 ㅜㅜ 인코딩 된거 확인 못했어요 ㅜㅜ 흑흑 이따가 저녁에 다시 올려드릴게여!!! 미안!!!!!!!!!!!!
윤성원 : 평소에 특이하게 입고 다니면 사람들이 수근수근 하는게 들려서 예전에는 신경썼는데 요즘은 걍 무시해요‍♀️ 패션은 자신감!!!!!!! 진짜 도베르만님 독보적 스타일 죠아 일본에 편집샵이나 구제에 진짜 레어한 아이가 많아서
소연 : 일본, 레트로 패션에 대해 찾아보다 우연히 도베르만님 영상을 보게 됐는데 확고한 아이덴티티와 그에 대한 자신감이 정말 멋있으신 것 같아요-! 많이 공부도 하시고 도전도 해보셔서 생긴 개성이라는 게 영상 대여섯개만으로 느껴져서 너무너무 멋있는 분이시라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답니다
사실 서치할 때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캡쳐하면서 슥슥 넘기는 게 대부분이었는데 저도 모르게 영상 보면서 펜으로 하나하나 메모하고 있더라구요..,,•ω•,, 예전 영상에 남기는 댓글이라 보실진 모르겠지만 덕분에 유익하고 멋진 영상 잘 보구 가요! 앞으로도 꾸준히 챙겨 보게씀미당‍♀️
UjIN I'm : 공감돼요! 마인드너무 좋으세용 ㅎㅎ앞으로도 계속 응원합니당
노재상 : 도베르만님 영상 최근에 많이보고 하이카라님 광장시장도 방문 해봤는데 정말 패션에 대해서 깊게 생각하는게 보임! 가끔 꿀팁같은거 보면 ㄹㅇ 인생패션 꿀팁임. 패완도 실크길만 걷자~

[스다마사키/菅田将暉] 구제옷 좋아하는 스다 마사키 놀려먹는 리스너들

201026 菅田将暉ANN
## : 스다왔다스다왔다 입어입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0:40 쯤에 리바이스인거 같아요!!
kai zzang : 제 최애 영상이에요ㅜㅜㅜ 기분 울적할때 스다 괴로워하는거 보면ㅋㅋㅋㅋㅋ 밥 한번 먹자랑 같은 의미라니 리스너도 대단ㅋㅋ 현실 있을 법한 내용이라 스다 충격받는 것도 웃기고 막판엔 완전 실성해서 웃는거 ㅌㅌㅋ 진짜 개웃겨요 ㅋㅋㅋㅋ
어떤요일 : 너무 재밌어욬ㅋㅋㅋ양말로 어떻게든 버텨보려다가 실패한 예싴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 잘해서 더 웃긴ㅋㅋㅋ
kai zzang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다 괴롭힘 당하는데 너무 웃겨요 ㅋㅋㅋ 연기 개찰지게 잘해서 더 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 너무 감사합니다
Ming Ming : 재밌어요ㅋㅋㅋㅋㅋ구제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공감도 많이 됩니당ㅋㅋㅋ

일주일만에 2021 저테전 명경기 갈아치웠습니다 - 스타2 명경기 Serral vs 조성주

# 스타2 중계 풀영상 재생목록     - http://bit.ly/2LVeVgS
# 유튜브로 다 못보는 크랭크의 생방송 - http://twitch.tv/tvcrank
# 크랭크와 같이 헛소리하는 곳    - https://tgd.kr/s/tvcrank
# 비지니스 관련 문의 메일      - axcrank@gmail.com

#스타 #스타2 #명경기
HEEMAN KANG : 진짜 개좋아 ㅠㅠ 물론 인투더님 중계로도 봤지만 크랭크님만의 감성이 가득한 중계로 꼭 봐보고 싶은 경기였는데 ㅠㅠ 이런 컨텐츠 너무 좋은거 같아요!!
FC Barça : 이경기 존나 재밋어서 수없이 봤지만
재꼬형 중계시점이니까 다시 본다

진짜 역대급 테저전
Golden Armada : 크옹만큼 경기 흐름, 메타 이런 걸 짚어주면서 이 플레이가 무슨 뜻을 갖는지, 어떻게 대처가 나오고 있는 지 설명해주는 채널은 보지 못했읍니다...
스타를 아예 안하는 사람인데도 스타2 중계에 빠져들만큼 중계를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플레이 중계도 좋아요!
Zach Weisser : i know it's not always possible, but I like the "speed up" much better than the other style (where the video just cuts between times). it's a lot easier to keep track of things. but as always, love a crank video!!
나꼬롬쌔 : 2시간?? 오히려 너무 진심 개 좋아..

... 

#니뽄구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6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j2catholic.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